푸르른 일본의 겨울 - 겨울용 이불

아… 세상에서 제일 따뜻한 구석이야. 너에겐 여기에서 바깥세상으로 나갈 용기가 있어?

안락도 +65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가정용 가구장

물건을 놓아두는 긴 수납장이에요. 위에 여러 가지 장식품들을 놓아 둘 수 있어요… 그러면 지휘관님에게는 큰 장식품이 하나 생기는 거죠.

안락도 +60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원형방석

보들보들한 방석이에요. 상황에 따라 정좌로 앉아 계실 수 있죠… 지휘관님은 어떤 인형이 오리 앉기가 안 되는지 아시나요?

안락도 +45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인형 전시대

명절이 되어서야 꺼내놓는 호화로운 인형전시대야. 그리고 인형은 바꿀 수가 있는데… 이, 이거 누가 한 짓이야!

안락도 +70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침대 머리맡 탁자

개인물건을 담아두는 자그마한 수납장이야. 동그란 화장거울을 올려놓고… P7, 그거가지고 절대로 다른 사람의 눈을 빤히 쳐다보지 마!

안락도 +50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정원용 등

이걸 켜면 벽에다 예쁜 그림을 비출 수 있어. 그래서 손재주가 뛰어난 인형들이 각기 다른 종이 등을 만들곤 해… 무서운 그림은 금지야!

안락도 +50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욕실가림 막

키가 작은 인형이 엄청 좋아할 거예요. 아시죠? 어렸을 적 놀았던, 뛰면서 수건을 거는 그런 게임 말이에요.

안락도 +65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코타츠

그거, 언제 꺼내 오신 거예요? 이렇게 힘없이 내뿜는 빛으로 몸과 마음의 악마를 잡으려 하는 건가요?

안락도 +70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일본풍벽지

겉모습은 심플하지만 정교하게 작업된 일본식 벽지야. 나른한 일상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지만, 지금은 일하는 중이라는 걸 잊지 마.

안락도 +55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벽걸이 불단

신님께 공물을 바칠 때 사용 되는 작은 불단이야… 신님들이 추울까봐 걱정된다고? 고소공포증이 있냐고? 너무 높게 걸지 말라고?

안락도 +50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오뚝이 인형이 그려진 그림

쉽게 쓰러지지 않는오뚝이 인형은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굴하지 않는다는 걸 의미하지! …그러니까! 나도 코타츠에서 쉽게 나오진 않을 거야!

안락도 +60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구식 원형창문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겨울을 따라 들어오는 영감이 보이시나요? 따뜻한 방안에서 녹아버려서 작은 시구가 되었답니다.

안락도 +650

푸르른 일본의 겨울 - 다다미바닥

가느다랗고, 긴 골풀을 이용해 짠 천연다다미야. 그냥 위에 드러누워도 상관없어. 모든 걸 잊고, 실컷 뒹굴뒹굴 거리자!

안락도 +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