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마을 - 햇빛풍선껌 마루

사람이 많이 다녀갈 땐, 물거품이 돼서 날아가 버려, 그래서 평소보다 많이 보강해야 해. 그리고 겸사겸사 그 날 유동인원을 분석하지.

안락도 +1100

과자마을 - 버터가 발린 비스킷 도로

얇은 포키들은 무단 침입한 자동차를 모두 미끄러트릴 수 있을거라고 묵묵히 생각하고 있어.

안락도 +1200

과자마을 - 바삭 아이스크림 표지판

표면에 조각하는 건 매우 힘든 일이야, 다들 가지고 놀다가 실수로 부수거나, 몰래 부숴서 먹어치우거든.

안락도 +1050

과자마을 - 과자통 나라 병사

과자통 나라와 간식통 나라는 언제나 버터를 빼앗기 위해 전쟁을 일으켜. 지는 나라는 한달간 분유로 페인트 칠을 해야한다고 해.

안락도 +1150

과자마을 - 간식통 나라 병사

두 나라의 전쟁은 언제나 병사들이 자기의 무기를 먹어치워서 지속하기 어려웠어, 결국 벌꿀 빨리 먹기로 승부를 봤지.

안락도 +1150

과자마을 - 수정 아이스크림 가로등

녹기 쉬우니까, 저녁에만 사용할 수 있다…어? 인간들의 가로등도 이런 원리인가?

안락도 +1200

과자마을 - 환상의 슬러시 가게

과자로 만든 도시에서 과자를 팔고있는 거야? 아니면, 사람과 동물들이 즐겁게 지내는 동물원이 있을까?

안락도 +1200

과자마을 - 녹차 코코아 운반차

진짜로 운반차를 얻다니 굉장하군요! 결국 인간세계의 녹차문명은 이제 끊어졌겠네요.

안락도 +1250

과자마을 - 초콜릿 퍼프 벤치

무척 편하지만, 너무 오랫동안 앉아서 졸지는 마. 따듯한 꿈에 의해 이곳저곳 다 녹아버릴 걸?

안락도 +1200

과자마을 - 고양이 케이크 버스

어떤 과자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 그럼 도서관에가서 물어보자! 어쩌면 넌 평범한 여행객이 아닐지도 몰라!

안락도 +1300

과자마을 - 과자나라 경치

매년 연말엔 과자나라의 주민들이 투표로 최고로 성공한 시설하나를 허물어, 과자와 사탕을 산타클로스의 주머니에 담아 아이들에게 나눠준다고 해.

안락도 +1100

과자마을 - 디저트 보물선

이제 떠나는 거야? 다음번 방문을 기대할게! 기억해둬! 설령 꿈에서 깨더라도, 너는 과자 나라의 일원이란 걸!

안락도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