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따스한 바닥

조심해요! 약한 인형은 위에서 녹을 수도 있다구요!

안락도 +105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겨울의 파티" 카펫

천진난만한 인형은 그림을 좋아하고, 깐깐한 인형은 짜임새를 좋아하며, RFB는 격자패턴이 게임화면 같다고 좋아합니다.

안락도 +11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겨울용 땅굴

앞으로는 절대 SPAS12 앞에서 식량이 충분하다는 이야기를 하지 마세요. 작년에 상어 한 마리가 식량 창고를 털어간 적이 있죠? 사실은 절반 이었고, 나머지 절반은 그녀가...

안락도 +13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시골풍 벽난로

벽난로 앞에는 먼 옛날 이야기와, 그걸 듣고싶어하는 아이가 있죠. 만약 인류가 이렇게 문명을 전했다면, 대자연의 부담이 덜어지지 않았을까요?

안락도 +125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겨울 훈련" 모형

일을 하기에 휴가가 보다 소중해지는 거예요. 마치 범인이 성인군자의 고행을 찬미하고, 산 자가 죽은 자를 부러워 하듯이 말이죠.

안락도 +12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겨울 축제" 선물 세트

지휘관으로서의 가장 큰 즐거움은, 인형들이 흥분하며 열었을 때 텅 비어있는 것을 보고 짓는 표정을 감상하는 것이죠.....시도하기 전에 우선 병가를 신청해두세요.

안락도 +12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겨울용 식탁

체중이 신경 쓰이세요? 지금 이 순간의 기쁨을 누리지 못하면서, 어찌 미래의 행복을 잡겠다는 말인가요?

안락도 +12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시골풍 소파

전통 공예품은 많은 것이 소실된 후 진귀해졌죠. 즉, 소실된 후에야 그 희귀함과 가치가 들어나는 것이기 때문이에요.

안락도 +11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늘어진 방석

일단 빠져들면 헤어나오질 못합니다. "나태력"은 중력을 뛰어넘은 다섯 번째 작용력이에요!

안락도 +12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시골풍 벽지

아름다운 것들은 종종 과거에 파괴당했죠, 그 잔해는 오늘날까지 이어져 세상사람들을 투쟁하게했고, 이걸 불멸이라고 불렀어요.

안락도 +105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시골풍 조각

인류의 선조는 사물을 눈으로 보고 모방하는 걸 좋아했어요. 그래서 훗날의 인류도 그림같이 닿을 수 없는 걸 좋아하는 것 아닐까요.

안락도 +1100

크리스마스의 작은 방 - "겨울의 소원" 진열장

소망이 실현되지는 않겠지만, 생활에 바라는 게 있다면 말해보세요. 모든게 엉망진창일 때, 오늘 하루를 떠올리며, 행복을 기원해보세요.

안락도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