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의 숲 - 모험용 잔디밭

이것을 바닥에 깔고, 이마에 동그란 보석을 박힌 두건을 쓰고, 세모난 견갑을 찬 다음에, 지루한 교향곡과 함께 뭐 아무래도 좋은 여행을 떠나보는게 어때?

안락도 +1100

픽셀의 숲 - 깨지기 쉬운 신비한 벽돌

벽돌 한 개가 동화 한 닢보다 가치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 있어?

안락도 +1150

픽셀의 숲 - 살아있는 해먹

이 해먹은 네가 잠든 사이 몰래 자라나서, 너를 삼킬 수 있을 만큼 커지면... 삶에 대한 고민을 시작하지.

안락도 +1250

픽셀의 숲 - 메탈 빅포트

불을 더 넣어! 어쩌면 시동을 걸 수도 있을 것 같아!

안락도 +1200

픽셀의 숲 - 구시대의 탱크

전투를 더욱 쉽고 화려하게 만들어 줘. 과거엔 돈 주고 살 수 없었어, 너의 기술로 얻어내야 했지.

안락도 +1300

픽셀의 숲 - 생각하는 통나무

통나무가 생각하는 게 아니야, 그 위에 앉은 네가 생각하는 거지. 공평한 거야, 너는 쉼터를 찾았고, 통나무는 웃음거리를 찾았으니까.

안락도 +1100

픽셀의 숲 - 파워 업 키트

이렇게 괴상망측한 총알들을 현실에서 쓸 수 있다고 생각해? 못 쓴다고? 그럼 여기서 실컷 즐기도록 해.

안락도 +1150

픽셀의 숲 - 흔들거리는 텐트

좀 더 쉬자, 좀 더 빠져 있자. 과거의 사람들은 현실을 받아들이기 위해 환상을 자아냈지만, 지금은 현실에서 도피하거나 현실을 바꾸기 위해 환상을 자아내지.

안락도 +1250

픽셀의 숲 - 우연히 지나가던 곰

이 세계에서 이 곰은 사람을 해치지 않지만, 너는 얘를 해칠 수 있어... 그러니 지나칠 이유가 있어? 우린 자유의지를 갖고 무엇이든 가능한 플레이어 님이라고!

안락도 +1150

픽셀의 숲 - 용감한 자의 숲

숲속을 탐험하며 넌 모든 버섯을 먹어치웠겠지, 하지만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안락도 +1100

픽셀의 숲 - 하늘에 떠 있는 오두막

이런 오두막을 지으려면 재료를 잔뜩 찾아내야 할 뿐이 아니라, 맵 고도제한이 충분한지도 봐야 해.

안락도 +1150

픽셀의 숲 - 김 빠진 술병

술병을 들고, 인생을 엎어. 인생이란 결국 시시한 거야. 옛날 이야기를 빼면 즐길만한 것 따윈 요만큼도 없지.

안락도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