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장 - 예식장 잔디

잔디는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뜻합니다, 비록 우리가 들판을 갈아엎고 잔디를 심어 관리하긴 했지만요. 예식이란 거 뭐 이렇죠, 있는 대로 잔뜩 꾸며서 있어 보이게 만드는 거요.

안락도 +800

결혼식장 - 촬영용 레일

아름다운 롱테이크 씬을 찍는 데 쓰입니다. 훌륭한 촬영기술과 성실한 인형 배우, 그리고 이런 장면이 정말로 필요한 영화 한 편이 필요합니다.

안락도 +800

결혼식장 - 멀리 있는 웨딩캐슬 성벽

먼 곳에 세워진 성벽의 배경입니다. 어쩌면 보이는 것만큼 멀리 있는 게 아니라 애초에 작았을 수도 있겠네요.

안락도 +900

결혼식장 - 가까운 웨딩캐슬 성벽

가까운 곳에 세워진 성벽의 배경입니다. 꽤 높아 보이네요, 저게 쓰러질 때 부디 아치 사이에 서 있기를 바라요.

안락도 +900

결혼식장 - 웨딩캐슬 성문

가운데에 세워진 성문입니다. 위에 달린 자잘한 것들은 무시하고 모든 게 진짜인 것처럼 행동하세요, 마치 자신의 감정과 마주할 때처럼요.

안락도 +1000

결혼식장 - 촬영감독 작업대

여기에 앉아 촬영장의 모든 것을 손에 쥔 척 해보세요, 비록 모든 게 이미 정해져 있다지만 적어도 엉망으로 망쳐놓을 순 있으니까요.

안락도 +850

결혼식장 - 웨딩용 오픈카

누군가가 차에 앉아 울고 있네요. 누가 알겠나요, 저게 기쁨의 눈물일 수도 있죠?

안락도 +900

결혼식장 - 촬영용 스포트라이트

어둠처럼 빛도 진실을 덮을 수 있죠. 그래요, 예술이란 애초에 진실을 덮기 위해 만들어진 거예요.

안락도 +800

결혼식장 - 촬영용 사진기

영광스럽게도, 사진기는 인류 역사의 증인이 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핵과 초콜릿 중 어느 것의 발명이 더 중요했는지는 묻지 말아주세요.

안락도 +800

결혼식장 - 웨딩 아치

시샘해야 마땅할 운 좋은 녀석입니다. 녀석은 항상 가장 행복한 순간만 지켜보지, 그 앞과 뒤에 깔린 온갖 불행과 갈등이랑은 연이 없으니까요.

안락도 +900

결혼식장 - 촬영용 비디오카메라

비디오 카메라는 우리보다 세상을 더 생생하게 바라봅니다. 왜냐하면, 다른 잡생각을 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안락도 +900

결혼식장 - 촬영용 배경

여기서 있었던 모든 일은 그저 영상을 위해서였다고 증명해주는 물건입니다. 만질 수 있는 물건은 필연적으로 그다지 낭만적이지 않죠.

안락도 +800

결혼식장 - 촬영용 스크린

어쩌면 스크린 뒤에는 진실한 삶이 있을 수도 있겠죠, 아니면 지나갈 수 없는 벽이 있던가요. 딱히 다를 것도 없죠.

안락도 +1000

결혼식장 - 촬영용 소프트 박스

대상을 실물보다 더 아름답게 촬영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사실 따위를 누가 좋아하나요, 사실이란 바로 우리가 그저 혓바닥이 긴 원숭이라는 것인걸요.

안락도 +850

결혼식장 - 웨딩용 테이블

축하를 건넨 뒤 뷔페 요리를 잔뜩 흡입하는데 쓰입니다. 뭐 어때요? 짧디짧은 행복인데, 일단 충분히 즐기고 보자고요.

안락도 +900

결혼식장 - 웨딩용 의자

의자에 앉은 배역들은 보통 질보다 양이죠. 뭐 보통 영화에선 신부가 보쌈당할 때 꺄악꺄악 비명만 질러대는 엑스트라들로 채우더군요.

안락도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