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타이쿤 - 해변 노천 장판

햇빛과 바닷바람이 위의 바닷물과 모래를 처리해주지만, 담배꽁초는 저희 손으로 해결해야겠죠... 주먹으로요.

안락도 +1000

워터파크 타이쿤 - 하늘과 산호초

산호초는 머리를 하늘에 내밀고 몸을 바다에 담그면서도 아무런 불편함도 없죠. 그럼 바다와 하늘의 구분은 세상이 만들어질 때부터 있었을까요, 아니면 사람의 인식이 있고난 다음 생긴 걸까요??

안락도 +1000

워터파크 타이쿤 - 썬더캣 어드벤처

튜브 속을 미끄러져 내려가는 한순간만큼은 IDW가 없는 세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안락도 +1250

워터파크 타이쿤 - 갈매기의 마법

갈매기와 물고기는 사랑을 몰라요. 정말로 사랑을 알 정도로 똑똑하다면, 분명 인간들의 사랑을 비웃겠죠.

안락도 +1200

워터파크 타이쿤 - 돌핀 챌린지 파크

온갖 놀이수단을 모아 놓아, 손님들이 다 놀고 나면 대체 어떻게 놀았는지를 까먹게 되죠... 그걸 기억해 내는 것이 도전과제입니다.

안락도 +1300

워터파크 타이쿤 - 심해로 가는 계단(어린이용)

그 종점은 바다가 아니고, 깊지도 않고, 심지어 이 자체도 계단이 아니지만. 그냥 이름이 멋져 보이죠, 마치... "인류애"라는 단어처럼.

안락도 +1150

워터파크 타이쿤 - 청새치 안내판

관찰에 따르면 청새치는 어쩌면 인간보다 똑똑할지도 모릅니다. 많은 손님은 꼭 이 청새치가 새겨진 토템을 따라야 식당과 화장실을 찾을 수 있거든요.

안락도 +1100

워터파크 타이쿤 - 파도타기 보트

이 보트도 인간처럼 안에 공기가 있는 한 끝장나지 않습니다. 어쩌면 이 녀석도 인생 계획을 몇 개 가지고 있을지도 몰라요.

안락도 +1150

워터파크 타이쿤 - 바다의 왕좌

휴식할 권리가 있는 자들은 고귀하다, 그것이 해변에서이든 궁전에서이든, 이것이 의자와 우두머리의 의미다.

안락도 +1100

워터파크 타이쿤 - 바베큐 시간

해변에서 고기 굽는 것보다 즐거운 일이 있을까? ... 그건 당연히 컵라면만 사 온 사람들 옆에서 굽는 거지!

안락도 +1150

워터파크 타이쿤 - 바다횡단 배틀쉽(어린이용)

너는 그 전투가 얼마나 치열했는지 모를 거야. 이 풍선 보트는 그 어떤 흔적도 안 남기거든. 마치 공룡멸종 수천만 년 후의 땅표면처럼.

안락도 +1200

워터파크 타이쿤 - Mr.크로커다일의 수영장

Mr.크로커다일에겐 스위치가 있어요, 위에서 30분만 누워있으면 자동으로 몸을 뒤집는다고요! 좀 자게 내버려둬요, 나쁜 악어 씨!

안락도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