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 PA15
PA15
Rare : 








Type : Handgun(HG)
Illustrator : 山药
Voice : M・A・O
Buildtime : 01h 15m
Obtain :
Skin : 두근두근 하이스쿨, 델피니움, 기묘한 고구마칩, 샴페인 괴도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20% |
Armor : - | Bullet : - bullets |

Cooldown: 12s,Single Target Damage: 4x,Single Target Stun: 3s,Extra Damage: 2x,Extra Stun: 2s
Initial CD : 6s, CD : 12s
Buffs All Types, ROF by 30% Accuracy by 50%
(5links)
(5links)
Introduce :
똑똑하지만 촐랑대는 성격에 언제 어디서나 스릴을 추구하는 전술인형. 어렵고 위험한 임무에 나가는 것을 정말 좋아하며, 부상은 그녀의 쾌감을 북돋우는 조미료에 불과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이라면, 놀이동산의 스릴 만점 놀이기구로도 이런 욕구가 많이 해소된다.(No en voicedata)
똑똑하지만 촐랑대는 성격에 언제 어디서나 스릴을 추구하는 전술인형. 어렵고 위험한 임무에 나가는 것을 정말 좋아하며, 부상은 그녀의 쾌감을 북돋우는 조미료에 불과하다. 그나마 다행인 점이라면, 놀이동산의 스릴 만점 놀이기구로도 이런 욕구가 많이 해소된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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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REE | 호오~?(No en voicedata) |
ALLHALLOWS | 지휘관! 난 이벤트에 참여하려 갈 테니까, 무슨 일 있으면 더미를 두고 갈테니 얘한테 말해! 그럼 나도 들리니까 안심하고 일해!(No en voicedata) |
ATTACK | 간다!(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털 뭉치를 쫓아 어둠 속에 숨은 고양이를 찾으러 간다~(No en voicedata) |
BREAK | 아, 이게 실패의 느낌이구나... 의외로 괜찮은걸.(No en voicedata) |
BUILDOVER | 오호? 같이 놀만한 귀염둥이가 온 거야?(No en voicedata) |
CHRISTMAS | 메-리- 크리스-마스-! 어때? 내 선물 "드리머 영사기"에 깜짝 놀랐지?(No en voicedata) |
COMBINE | 오? 이걸로 스스로 재밌는 일을 찾을 수 있겠네?(No en voicedata) |
DEFENSE | 조심조심하자고.(No en voicedata) |
DIALOGUE1 | 지휘관한테 그런 취미가 있을 줄은 몰랐네. 스릴을 원한다면 솔직하게 말하라고.(No en voicedata) |
DIALOGUE2 | 우왓!? 와아, 방금 건 진짜 놀랐어. 굉장하다!(No en voicedata) |
DIALOGUE3 | 그리폰에 망가지는 걸 좋아하는 인형이 있을까? 난 꽤 흥미 있는데.(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오늘도 수고했어. 퇴근하면 같이 놀이동산 갈래? 아니면 좀 조용한 곳에서 뭐라도 마실까?(No en voicedata) |
FEED | 으음~ 기분 좋다~ 이걸로 더 강하고 재밌는 녀석에게 도전할 수 있는 거지?(No en voicedata) |
FIX | 하하하... 간지러워! 이쪽도 이쪽도~(No en voicedata) |
FORMATION | 그말은 즉슨 내 맘대로 해도 된다는 거지?(No en voicedata) |
GAIN | 안녕 지휘관! PA-15, 신고합니다! 스릴 넘치는 임무 기대할게!(No en voicedata) |
GOATTACK | 놈들을 깜짝 놀래킬 거야!(No en voicedata) |
HELLO | 아아, 왔다 왔어, 재밌는 일이구나!(No en voicedata) |
LOADING |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기대된다~(No en voicedata) |
MEET | 이건 에피타이저에 불과해.(No en voicedata) |
NEWYEAR | 새해 첫날엔 새로운 시작을 한다고 하니, 새로운 전술을 시도해보는 건 어때?(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그럼 놀다 올게! 농담이야. 갔다 올게, 지휘관.(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갔다 왔어, 재밌는 선물도 챙겨왔다고.(No en voicedata) |
PHRASE | 오오, 재밌는 일이라도 있어?(No en voicedata) |
RETREAT | 내 실력이 부족한 탓에... 다음엔 더 잘할 테니까... 미안해, 지휘관.(No en voicedata) |
SKILL1 | 널 해체해줄까?(No en voicedata) |
SKILL2 | 그정도론 내게 생채기도 낼 수 없어!(No en voicedata) |
SKILL3 | 운명에 따라라!(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아, 왔구나 지휘관! 나와 서약하자는 거지? 뭐야, 그 표정은? 지휘관의 생각쯤이야 한눈에 알 수 있다고. 그럼 서약하는 거 맞지?(No en voicedata) |
TANABATA | 오늘은 좀 쉴까... 근데 지휘관의 소원은 뭐야? 내 소원은 말이지... 지휘관이 다 적은 다음에 알려줄게.(No en voicedata) |
TIP | 새로운 제안이 있는데 한번 해볼래?(No en voicedata) |
VALENTINE | 또 지휘관한테 선물을 주는 날이네. 그럼 한 번 골라봐, 이 상자 중에 어느 쪽이 겨자폭탄맛일까?(No en voicedata) |
WIN | 예상대로네, 그것보다 다음 임무를 주는 게 어때?(No en voicedata) |
ACCEPT | |
APPRECIATE | |
FEELING | |
LOWMOOD | |
MOOD1 | |
MOOD2 | |
TITLECALL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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