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5 HK33
HK33
Rare :
Type : Assault Rifle(AR)
Illustrator : FKEY
Voice : Omigawa Chiaki
Buildtime : Can't build
Obtain :
Skin : X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20% |
Armor : - | Bullet : - bullets |
Assault Focus T
Cooldown: 16s,Rate of Fire Increase: 60%,Duration: 10s
Initial CD : 4s, CD : 16s
Buffs SMG, Damage by 10% Evasion by 10%
Introduce :
그녀를 처음 마주할 때 분위기가 어색했다면 정상이다. 그녀는 인간관계를 적과 친구 딱 두 가지로 구분해, 낯선 사람을 상대할 때 항상 긴장한다. 그러니 자신이 적이 아니란 점을 확실하게 어필해야 한다. 또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그녀는 자존심도 상당히 강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남에게 빚을 지려고 하지 않고, 또 자신이 노린 표적을 남이 뺏어 가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No en voicedata)
그녀를 처음 마주할 때 분위기가 어색했다면 정상이다. 그녀는 인간관계를 적과 친구 딱 두 가지로 구분해, 낯선 사람을 상대할 때 항상 긴장한다. 그러니 자신이 적이 아니란 점을 확실하게 어필해야 한다. 또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그녀는 자존심도 상당히 강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남에게 빚을 지려고 하지 않고, 또 자신이 노린 표적을 남이 뺏어 가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
ALLHALLOWS | 먼저 말하지만, 전 절대 귀신의 집에 안 갈 거예요. 왜 그런 기습당하기 쉬운 곳에 제발로 들어가려는 거죠?(No en voicedata) |
ATTACK | 화력을 집중해 적을 접근시키지 마!(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집결 지점에 도착, 계획에 따라 행동 개시.(No en voicedata) |
BREAK | 이럴 수가... 그렇게 준비했는데도...(No en voicedata) |
BUILDOVER | 반응 포착, 적인가...!? 뭐야, 새로 온 동료구나.(No en voicedata) |
CHRISTMAS | 왜 선물을 안 받냐고요? 빚지는 건 싫어서요, 그것도 모르는 사람한테 빚지는 건 더 싫어요. 더욱이, 모르는 사람이 한밤중에 숙소에 들어오는 것도 싫고요.(No en voicedata) |
COMBINE | 모르는 사람에게 맡길 바엔, 스스로 자신을 지키는 게 나아요.(No en voicedata) |
DEFENSE | 모두 산개! 거리를 유지하며 신중히 싸우도록 해.(No en voicedata) |
DIALOGUE1 | 임무 중에 말 걸지 말아 주세요, 정신을 집중할 수 없으니까요.(No en voicedata) |
DIALOGUE2 | 지휘관, 조금 물러서주실 수 있나요? 지휘관한테만 이러는 게 아니라, 익숙하지 않은 사람하고는 최소 3미터 거리를 둬야 해요.(No en voicedata) |
DIALOGUE3 | 아, 아무 말도 없이 뒤에서 접근하지 마세요, 지휘관! 깜짝 놀랐잖아요!(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요즘 지휘관의 얼굴을 보면 잠이 와요... 일에 집중이 안 되냐고요? 아뇨, 지휘관 곁에 있으니까 안심하고 잠잘 수 있는 것 같아요...(No en voicedata) |
FEED | 강화라고 해도, 어떤 면의 성능이 강화된 거죠? 개인적으론 생존 방면의 성능이 올랐으면 좋겠는데요.(No en voicedata) |
FIX | 보지 마세요! 이런 엉망인 꼴을 보이는 건... 창피해요...(No en voicedata) |
FORMATION | 팀원은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 등에 총을 맞는 건 싫으니까요.(No en voicedata) |
GAIN | HK33이 그리폰에 전입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지휘관, 그 표정은... 정말로 아군인가요?(No en voicedata) |
GOATTACK | 사냥 시간입니다. 지휘관님을 실망시키지 않겠어요.(No en voicedata) |
HELLO | 오늘 암구호가 뭐죠? 까먹었다고요? 다음에 또 그러시면 쏠 거예요.(No en voicedata) |
LOADING | 오늘 암구호를 아직도 생각 안 났나요?(No en voicedata) |
MEET | 역시 나타났나? 기대했던 대로네.(No en voicedata) |
NEWYEAR | 모두 쉬러 갔는데 왜 아직도 여기에 있냐고요? 명절에도 방심할 수 없으니까요.(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경계 태세를 격상합니다. 이 구역에 우리를 제외한 모두가 적입니다.(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오늘 기지 주변에 거수자가 출몰했다는 정보가 들어왔습니다. 이따가 보고서를 드릴게요.(No en voicedata) |
PHRASE | 이걸로 빚을 다 갚았습니다.(No en voicedata) |
RETREAT | 죄송합니다, 제가 부족한 탓에...(No en voicedata) |
SKILL1 | 사냥감을 찾았다...!(No en voicedata) |
SKILL2 | 손대지 마, 저건 내가 해치우겠어.(No en voicedata) |
SKILL3 | 내 사냥감이야... 손대지 마.(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이거, 제게 주시는 건가요? 설마 아군에게 기습당할 줄이야... 떠올려 보면, 지휘관 곁에서만 마음을 놓을 수 있었어요. 어쩌면 이것이 제가 그토록 바라던 것이겠죠... 앞으로도 제 등 뒤를 부탁해요, 쭉 지켜주시길 바라요.(No en voicedata) |
TANABATA | 진정한 사랑이요? 그것보단 등을 맡길 수 있는 전우가 필요해요.(No en voicedata) |
TIP | 제 의견을 듣고 싶은가요?(No en voicedata) |
VALENTINE | 여기, 초콜릿이요. 오해하지 마세요, 이전의 빚을 갚으려는 것뿐이에요.(No en voicedata) |
WIN | 약속된 승리, 그것이 제가 추구한 것이에요.(No en voicedata) |
ACCEPT | |
AGREE | |
APPRECIATE | |
FEELING | |
LOWMOOD | |
MOOD1 | |
MOOD2 | |
TITLECALL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