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 DP12

DP12

Rare :
Type : Shotgun(SG)

Illustrator : Pandea_work
Voice : Kaida Yuuko

Buildtime : 08h 13m
Obtain :

Skin : 꽃과 달 등롱, 삼도천 여관 주인
Stats
HP : - POW : - HIT : - Dodge : -
Speed : - Rate : - AP : 15 Crit : 40%
Armor : - Bullet : 5bullets

민속 괴담(no en skilldata)

액티브: 즉시 재장전하여 특수탄을 3발 추가한다. 그 후 특수탄을 우선 소모하여 목표에게 1배 피해를 2차례 입힌다.(슬러그와 중첩 불가능)
패시브: 재장전할 때마다 자신에게 보호막을 40 부여한다, 지속시간 5초. 그와 동시에 자신과 자신 뒤에 있는 아군이 받는 피해량을 25% 차감한다, 지속시간 5초.

Initial CD : 3s, CD : 16s

Damage by 15% Accuracy by 15%


Introduce :
우화나 전래동화를 좋아한다. 그리고 타인을 지키고 돌보길 좋아하는데, 이는 그저 타인이 자신에게 의존하는 느낌을 즐기기 위해서다. 자신의 외모상의 장점을 아주 잘 알기에, 이를 이용해 짓궂은 장난을 치기도 한다. 예를 들면 귀신을 무서워하는 친구에게 괴담으로 놀래키고 그 후 애교를 부려서 용서를 구하는 식으로.(No en voicedata)
Situation Dialogue
ALLHALLOWS 어머, 천 년만에 보는 얼굴이군요, 정말 그리웠어요. 집으로 데려가도 되겠죠? 아니면... 대신 사탕을 주세요.(No en voicedata)
ATTACK 돌격! 제가 엄호하겠어요!(No en voicedata)
BLACKACTION 맡겨주세요, 반드시 흡족할 결과를 가져다 드리죠.(No en voicedata)
BREAK 휴우... 적의 화력이 만만치 않군요.(No en voicedata)
BUILDOVER 새로운 동료는 새로운 이야기를 가져오죠.(No en voicedata)
CHRISTMAS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모두 가족과 편안히 지낼 날이죠. 이거 다 끝나면 KSVK와 함께 휴가 신청을 할 셈인데, 지휘관님도 같이 오실래요?(No en voicedata)
COMBINE 이것이 전설 속의 도플갱어... 아니, 바이로케이션에 더 가까울까요?(No en voicedata)
DEFENSE 정지, 여기까지입니다.(No en voicedata)
DIALOGUE1 민속에 흥미 있으신가요? 한 나라라도 지역마다 문화가 다르고, 전승되는 이야기도 다르죠. 원전이 같은데도 지역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전설을 연구하고 있자면, 마치 혈관을 짚어 가면서 심장을 찾는 느낌 같지 않나요?(No en voicedata)
DIALOGUE2 방금 KSVK와 마주치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듣고선 바로 실행에 옮기러 간 거니까요. 하지만 그 애도 참, 사신 소환 주문을 다 듣지도 않고 가다니...(No en voicedata)
DIALOGUE3 작품에는 작가의 심상 세계가 투영되어 있답니다. 심지어는 작가 본인조차 눈치채지 못하는 부분이 있기도 하죠. 지휘관님의 작전 계획에도 항상... 후훗, 농담이에요.(No en voicedata)
DIALOGUEWEDDING 그리폰에서도 계속 이야기를 읽고, 쓰고 싶어요. 어느 날 갑자기 우리가 사라져 버리더라도, 이야기는 영원히 전승될 테니까요. 그러니까... 제 소설의 주인공이 되어 주시겠어요?(No en voicedata)
FEED 이걸로 이야기거리가 많아졌군요.(No en voicedata)
FIX 이런 모습으론 다음 들어오는 사람이 깜짝 놀라겠죠?(No en voicedata)
FORMATION 맡겨주세요, 모두 무사하게 지켜드릴게요.(No en voicedata)
GAIN DP-12, 정성을 다해 지휘관님을 지켜 드리겠습니다. 음... 제 이름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 드릴까요?(No en voicedata)
GOATTACK 그럼 보고서에 한획 긋도록 하죠.(No en voicedata)
HELLO 오늘도 정시출근하셨군요.(No en voicedata)
LOADING 좋은 업무 환경를 만들기 위해선 준비시간이 필요해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No en voicedata)
MEET 자, 서프라이즈~(No en voicedata)
NEWYEAR 세상 어디에서든, 새해는 흥분되는 날이죠. 그럼 오늘은 괴담을 자제하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를 할게요.(No en voicedata)
OPERATIONBEGIN 야간 행군 있나요? 제 솜씨를 발휘하고 싶은데.(No en voicedata)
OPERATIONOVER 다녀왔습니다. 하아... 엄청 우는 아이가 있어서 달래주느라 고생했어요.(No en voicedata)
PHRASE 후훗, 농담이었어요.(No en voicedata)
RETREAT 죄송해요, 더는 무리예요... 용서해주실 거죠?(No en voicedata)
SKILL1 멈추세요!(No en voicedata)
SKILL2 지나갈 생각 마세요.(No en voicedata)
SKILL3 영원히 입 다물으세요!(No en voicedata)
SOULCONTRACT 지휘관님, 잡았다♪ 잡았으니 상 주셔야죠?
어머... 이게 상인가요? 이건 좀 더 나중에 주실 줄 알았는데... 그래도 받은 이상, 돌려 드리지 않을 거랍니다♪
그럼 저와 함께, 모든 이야기의 끝을 지켜보아요...♥(No en voicedata)
TANABATA 뭐라고 적으면 좋을까요... "이 쪽지를 보면 절대 뒤돌아 보지 말아라, 안 그러면 죽는다."라고 쓰면 어떨까요? 안 되나요? 하긴, 칠석이니까요.(No en voicedata)
TIP 사소한 일이지만 업무에 도움이 된답니다.(No en voicedata)
VALENTINE 거의 모든 나라가 발렌타인을 지내지만, 그 이유와 풍습은 저마다 달라요. 그리폰도 그리폰의 풍습이 있으니 이 겨자맛 초콜릿을 받아주시겠나요? 후후, 농담이었어요~(No en voicedata)
WIN 기록할만한 승리군요, 그렇지 않나요?(No en voicedata)
ACCEPT
AGREE
APPRECIATE
FEELING
LOWMOOD
MOOD1
MOOD2
TITLECALL
Manpower Ammuntion Ration Parts Percen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