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5 C93
C93
Rare :
Type : Handgun(HG)
Illustrator : NOCO
Voice : Omigawa Chiaki
Buildtime : 01h 09m
Obtain :
Skin : 나비처럼 날아서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20% |
Armor : - | Bullet : - bullets |
청나비의 유언(no en skilldata)
패시브: 전투 시작 시 나비를 3마리 얻는다. 아군 인형이 능력치 감소 디버프를 받을 시, 해당 인형의 사속을 4초간 8% 상승시킨다, 중첩 불가능하며 다른 인형의 패시브를 발동하지 않는다. 자신이 디버프 효과를 받을 경우 추가로 나비를 1마리 얻는다. 나비는 최대 6마리 보유할 수 있다.
액티브: 아군 전체의 화력을 18% 상승시킨다, 지속시간 8초. 동시에 자신의 모든 나비를 소모하여 1마리당 아군 1명의 사속을 8% 상승시킨다, 지속시간 4초, 최대 2회 중첩 가능하며 피해량 기여도가 높은 순으로 부여한다. 스킬 시전이 끝나면 나비를 다시 3마리 보충한다.
Initial CD : 5s, CD : 12s
Buffs All Types, Damage by 24% Accuracy by 60%
(5links)
(5links)
Introduce :
영리한 아이, 항상 역사에 남길 위업을 이뤄서,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인형이 되길 원한다. 그래서 명성 쌓기에 도움이 안 되는 일에는 관심이 없다. 위기 앞에서도 긴장하지 않고, 아무리 불가능해 보이는 일 앞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는다. 여러가지 곤충을 좋아해서, 가끔 몸에 꽃가루를 뿌려 나비를 끌어오기도 한다.(No en voicedata)
영리한 아이, 항상 역사에 남길 위업을 이뤄서,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인형이 되길 원한다. 그래서 명성 쌓기에 도움이 안 되는 일에는 관심이 없다. 위기 앞에서도 긴장하지 않고, 아무리 불가능해 보이는 일 앞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는다. 여러가지 곤충을 좋아해서, 가끔 몸에 꽃가루를 뿌려 나비를 끌어오기도 한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
ALLHALLOWS | 지휘관! 핼러윈 아이돌 계획을 세웠는데 한 번 볼래? 어떤 계획이냐고? 핼러윈에 폐부 위기를 맞은 그리폰을 구하기 위해... 뭐? 절대 안 된다고?! 왜애...?(No en voicedata) |
ATTACK | 공격 진형의 모범을 잘 보라고!(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지휘관에게 부탁받은 이상, 눈부신 성과를 가져올 수밖에 없겠네!(No en voicedata) |
BREAK | 괜찮아, 메인 모니터는 아직 당하지 않았어!(No en voicedata) |
BUILDOVER | 신입이 왔구나, 유명한 애야?(No en voicedata) |
CHRISTMAS | 오늘은 성인이 강림하는 날이니까 기대하고 있어! 유명한 산타클로스가 와서 양말에 선물을 넣고 간대... 양말이 너무 작아...? 그거 난제네.(No en voicedata) |
COMBINE | 편제확대하면 지명도도 확 올라가겠지? 응? 그런 거 없다고...?(No en voicedata) |
DEFENSE | 교범적인 수비 진형으로 전환!(No en voicedata) |
DIALOGUE1 | ♪~♬~ 뭐가 그렇게 즐겁냐고? 헤헤, 인터뷰를 받게 됐을 때의 멘트를 정했거든. 듣고 싶어? 특별히 들려줄게... "제가 206X년 그리폰에 입사했을 때..." 어, 듣다 말고 어디 가는 거야!?(No en voicedata) |
DIALOGUE2 | 지휘관, 기자가 취재하러 왔어! ...응? 가기 싫어? 무슨 꺼리는 일이라도... 그럼, 나도 안 갈래. 지휘관과 함께여야만 가장 유명한 인형이 될 수 있으니까.(No en voicedata) |
DIALOGUE3 | 내 주위를 맴도는 나비는 몸에 뿌린 꽃가루에 이끌려 온 거야. 왜 그러냐고? 난 벌레가 정말 좋거든. 송충이라든가, 거미라든가... 응? 지휘관, 안색이 왜 그래?(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항상 유명해지고 싶다 했지만... 솔직히, 이렇게 많은 인형들 사이에서 묻히기가 싫어서 그래. 누가 주목해주길 바란 걸지도... 응? 내가 최고야? 고마워, 내 사랑~♥(No en voicedata) |
FEED | 응, 목표에 조금 가까워졌어. 무슨 목표? 당연히 가장 유명한 인형이 되는 거지.(No en voicedata) |
FIX | 지명도 올리기 실패...(No en voicedata) |
FORMATION | 저 부대 유명한 것 같은데, 지휘관, 나 저쪽 갈래!(No en voicedata) |
GAIN | 짜잔~ 보르하르트 C93이 신고합니다! 오오! 나, 지휘관 알아! 아주 유명인이잖아! 후후후, 이곳에서라면 나도 분명 유명해질 수 있겠지?(No en voicedata) |
GOATTACK | 눈부시게 빛날 거야!(No en voicedata) |
HELLO | 지휘관, 매스컴에서 취재하러 오지 않을까?(No en voicedata) |
LOADING | 흐흐흐흠 흐흠~ 오늘도 멋지게 적을 해치우자~(No en voicedata) |
MEET | 화려하게 무찔러주겠어!(No en voicedata) |
NEWYEAR | 지휘관, 새해에도 잘 부탁해. 올해엔 같이 역사에 이름 남기는 걸 목표로하자!(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기다려, 깜짝 놀랄 성과를 가져올 테니까!(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어때? 보고서 헤드라인에 걸맞는 성과지?(No en voicedata) |
PHRASE | 알았어!(No en voicedata) |
RETREAT | 으으... 너무 성급했나...(No en voicedata) |
SKILL1 | 넌 제법 괜찮은 발판이네.(No en voicedata) |
SKILL2 | 힘의 차이를 보여주겠어!(No en voicedata) |
SKILL3 | 잘 보라고!(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여기 참 예쁘다~ 지휘관, 그런데, 나한테 무슨 용무야? ...! 이, 이거 정말 내게 주는 거야?! 아, 아직 그렇게 유명해지지도 않았는데... 눈빛을 보니... 진심이구나. 응, 좋아. 나도 지휘관에 대해 더, 더 많이 알고 싶으니까... 그럼, 앞으로 잘 부탁해!(No en voicedata) |
TANABATA | 오늘은 별로 유명한 날이 아닌 것 같은데, 잠깐 검색해볼게... 아, 동양의 발렌타인데이로구나! 그럼 뭘 해야 유명해질까... 그래, 지휘관과 데이트할게!(No en voicedata) |
TIP | 잘 들어!(No en voicedata) |
VALENTINE | (하나, 둘, 셋... 좋아.) 지휘관, 이리 와봐. 이 상자는 꼭 지휘관 방에서 열어야 해... 폭탄? 아니야! 이 유명한 내가 직접 만든 초콜릿이라... 앗, 들켰다!(No en voicedata) |
WIN | 히히히, 이걸로 더 유명해지겠네!(No en voicedata) |
ACCEPT | |
AGREE | |
APPRECIATE | |
FEELING | |
LOWMOOD | |
MOOD1 | |
MOOD2 | |
TITLECALL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