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 AK15
AK15
Rare :
Type : Assault Rifle(AR)
Illustrator : 多元菌
Voice : Kaida Yuuko
Buildtime : 04h 15m
Obtain :
Skin : X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20% |
Armor : - | Bullet : - bullets |
맹견의 눈(no en skilldata)
패시브: 공격 시 15% 확률로 발동하여, 3초 동안 일반 공격 시 추가로 40% 피해를 준다.
액티브: 감시 모드를 활성화하여, 감시하는 유닛을 공격 시 화력, 명중 및 치명률이 40% 상승하며, 감시하는 유닛에게 공격받을 시 회피가 40% 상승한다. 감시 모드 지속시간 6초.
스킬 지속 기간 2초마다 부하가 5스택 쌓이며, 감시하는 유닛 1기마다 2초당 부하가 1스택 쌓인다. 24스택까지 쌓일 시 과부하를 해제하고 5초간 사속과 명중이 20% 감소하고, 이 동안 액티브 스킬을 다시 발동할 수 없다.
Initial CD : 6s, CD : 8s
Buffs SMG, Damage by 25% Accuracy by 65%
Introduce :
험상궂은 인상의 인형. 여타 인형과 비교해도 키가 크다. 무슨 일이든지 효율을 최우선시하고 웃는 일도 거의 없는 등 감성이 메마른 것처럼 보이지만, 화가 나면 차원이 다른 무서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No en voicedata)
험상궂은 인상의 인형. 여타 인형과 비교해도 키가 크다. 무슨 일이든지 효율을 최우선시하고 웃는 일도 거의 없는 등 감성이 메마른 것처럼 보이지만, 화가 나면 차원이 다른 무서움을 느끼게 될 것이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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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HALLOWS | 전 단것이 싫어서 사탕은 준비 안 했습니다. 그리고 알아봤는데, 핼러윈은 생각보다 훨씬 큰 뜻이 있는 날이라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익살스럽게 된 것이죠?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No en voicedata) |
ATTACK | 전진.(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갔다오겠습니다. 제가 없다고 너무 풀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십시오.(No en voicedata) |
BREAK | 팀의 발목을 잡아 정말 죄송합니다.(No en voicedata) |
BUILDOVER | 신입이 들어왔습니다. 지휘관, 확인 바랍니다.(No en voicedata) |
CHRISTMAS | 지휘관, 메리 크리스마스. 다른 인형들은 산타를 기다린다는데... 왜 존재하지 않는 인물에게서 선물을 받으려고 하는 것입니까?(No en voicedata) |
COMBINE | 안심하십시오, 이들의 실력을 200% 발휘하겠습니다.(No en voicedata) |
DEFENSE | 대기.(No en voicedata) |
DIALOGUE1 | 방금 뭐라고 하셨습니까? 휴면 중이어서 잘 못 들었습니다. 다시 말씀해주시겠습니까? 중요한 일이 아닙니까? 그래도 다시 말씀해주십시오.(No en voicedata) |
DIALOGUE2 | 눈을 감으면 어둠만이 보일 뿐입니다. 어둠이 싫지는 않지만, 그리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그 조용한 느낌이 좋습니다.(No en voicedata) |
DIALOGUE3 | AK-12? 죄송하지만, 같은 공장에서 태어난 것 외엔 관계 없습니다. 그녀의 행동 방식도 이해가 가지 않고... 효율적인 작전을 위해, 그녀와 같은 조에 편성하지 않기를 요청합니다.(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정말 기분 나쁜 게, 왜 AK-12는 항상 자원을 무의미하게 낭비하는 겁니까? 어떻게 해도 그녀와는 어울릴 수가... 아, 죄송합니다. 지휘관께 푸념할 생각은 아닙니다, 못 들은 것으로 해주십시오.(No en voicedata) |
FEED | 성능이 좋으면 어떤 상황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No en voicedata) |
FIX | 큭... 수면과 충전을 동시에 진행해도 되겠습니까? 안 됩니까? 그럼 시간 낭비하고 싶지 않으니 빨리 처리해주십시오.(No en voicedata) |
FORMATION |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발목을 잡지 않도록 부탁하죠.(No en voicedata) |
GAIN | 처음 뵙겠습니다, 지휘관. AK-15, 현역 전술인형입니다. 지시는 효율적으로 부탁드립니다.(No en voicedata) |
GOATTACK | 임무 개시. 전원 집중하도록.(No en voicedata) |
HELLO | 지각하셨습니다. 이래선 일정 관리에 지장이 가니, 박자를 높이겠습니다. 아무튼 불필요한 사항은 제외했으니 확인 바랍니다.(No en voicedata) |
LOADING | 지휘관, 다음엔 지각하지 않길 바랍니다.(No en voicedata) |
MEET | 명령 확인... 쓰레기 청소.(No en voicedata) |
NEWYEAR | 지휘관, 새해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시간을 구분하는 것에 의미가 있는진 잘 모르겠습니다만. 어차피 앞으로도 평소처럼 같이 일하지 않습니까?(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알겠습니다, 반드시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보고합니다. 임무를 완수했습니다.(No en voicedata) |
PHRASE | 이해할 수 없습니다.(No en voicedata) |
RETREAT | 임무 실패... 전원 순서대로 퇴각한다.(No en voicedata) |
SKILL1 | 거슬린다.(No en voicedata) |
SKILL2 | 끝이다.(No en voicedata) |
SKILL3 | 죽어.(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런 명령에 무슨 의미가 있는 겁니까 이런 관계로 덧씌우지 않아도 전 지휘관의 명령에 복종할 겁니다. 그래도... 네, 지휘관이 바란다면 따르겠습니다. 당신은 언제나 지휘관으로서 믿음직한 분이시니.(No en voicedata) |
TANABATA | 소원 말입니까? 무의미한 일은 하지 않는 게 원칙입니다. 불확실한 존재에 빌 바엔, 스스로 의지를 다지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의지할 수 있는 건 상급자의 지혜뿐입니다.(No en voicedata) |
TIP | 제게 묻지 말고 지휘관 스스로 생각하는 편이 좋을 겁니다.(No en voicedata) |
VALENTINE | 지휘관, 여기 제가 만든 초콜릿입니다. 받아주십시오. 레시피에 적힌대로 엄격히 배합했습니다. 왜 만들었냐니... 이런 규칙이라고 들었습니다.(No en voicedata) |
WIN | 임무 완료... 쉬고 있을 시간 없습니다. 다음 명령을 내리십시오.(No en voicedata) |
ACCEPT | |
AGREE | |
APPRECIATE | |
FEELING | |
LOWMOOD | |
MOOD1 | |
MOOD2 | |
TITLECALL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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