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9 HSM10
HSM10
Rare :
Type : Shotgun(SG)
Illustrator : 狂気の君
Voice : Kido Ibuki
Buildtime : Can't build
Obtain :
Skin : X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40% |
Armor : - | Bullet : 4bullets |
생존본능(no en skilldata)
자신의 회피를 50%, 장갑을 45% 상승시킨다. 지속시간 6초.
Initial CD : 10s, CD : 16s
Buffs MG, Damage by 15%
Introduce :
호불호 표현이 확실한 인형. 동료들에게는 무한한 상냥함을 보이지만, 적에게는 더없이 가차없고 잔혹해진다. 그리폰에 입사하고부터 동료들을 가족처럼 보살펴 주곤 하는데, 과거에 만난 인간에게 영향을 받아 생긴 습관이라 한다.(No en voicedata)
호불호 표현이 확실한 인형. 동료들에게는 무한한 상냥함을 보이지만, 적에게는 더없이 가차없고 잔혹해진다. 그리폰에 입사하고부터 동료들을 가족처럼 보살펴 주곤 하는데, 과거에 만난 인간에게 영향을 받아 생긴 습관이라 한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
ALLHALLOWS | 좀비들은 다 이 방 안에 있어! 내 구령에 따라서, 하나 둘...! 응? 난 괜찮아, 경찰이 돌입할 땐 원래 이렇게 한 손에 총, 다른 한 손으로 문을 여는 거야.(No en voicedata) |
ATTACK | 모두 전진!(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목표 록온! 이 일련의 움직임 모두 내 마인드맵에 새겨져있어.(No en voicedata) |
BREAK | 콜록콜록... 훈련이 부족했나...(No en voicedata) |
BUILDOVER | 오? 신인? 그럼 내가 제대로 지도해줄까!(No en voicedata) |
CHRISTMAS | 지휘관, 메리 크리스마스! 역시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지내야지. 잠깐 기다려봐, 치킨 다 구워졌나 볼게.(No en voicedata) |
COMBINE | 내가 늘어났어? 이왕이면 소대 규모 수준으로 늘리지?(No en voicedata) |
DEFENSE | 진지를 사수해!(No en voicedata) |
DIALOGUE1 | 사양하지 말고, 모두 내 가족이나 다름없으니까. 오늘 저녁은 같이 라면 끓일까!(No en voicedata) |
DIALOGUE2 | 지휘관은 내 예전 상사와 많이 닮았네... 어디가 닮았냐고? 음... 사람 됨됨이라 할까? 그리고 나한테 상냥한 점도.(No en voicedata) |
DIALOGUE3 | 악몽 꿨어? 그럼 오늘은 내가 지휘관의 전속 보디가드가 되어 줄게! 내가 있으니까 이제 안 무서워.(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어디 다치면 바로 말해줘, 구급 키트를 항상 챙기고 있으니까... 다른 사람을 돕기 전에 자신을 먼저 지켜야지. 지휘관이 아프면... 나와 함께 최전선에서 싸울 수 없잖아!(No en voicedata) |
FEED | 항상 신경써줘서 고마워! 은혜는 꼭 갚을게!(No en voicedata) |
FIX | 어쩔 수 없지... 잠깐 쉬도록 할게.(No en voicedata) |
FORMATION | OK. 리더는 내게 맡겨줘!(No en voicedata) |
GAIN | High Standard Model 10 둥장! 지휘관에게 충성을 맹세할게!(No en voicedata) |
GOATTACK | 간다! 악을 응징하는 것이 경찰의 의무야!(No en voicedata) |
HELLO | 오늘 작전 회의는 몇 시부터야?(No en voicedata) |
LOADING | 좋아! 오늘도 제대로 하자!(No en voicedata) |
MEET | 꼼짝 마!(No en voicedata) |
NEWYEAR | 새해 복 많이 받아! 올해도 지휘관과 함께 있으면 좋겠다. 지휘관 없이 작전회의하는 건 지루하단 말이야.(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필요한 물자 리스트 가져간다? 그럼 집 잘 지키고 있어~(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돌아왔어. 짐이 많으니까 좀 도와줄래?(No en voicedata) |
PHRASE | 안 무서워.(No en voicedata) |
RETREAT | 일단 돌아가서 재정비하는 거야. 그러니까 모두 걱정하지 마.(No en voicedata) |
SKILL1 | 손 들어!(No en voicedata) |
SKILL2 | 이 앞으론 못 지나간다!(No en voicedata) |
SKILL3 | 분노의 불길에 삼켜져라!(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지휘관, 뒤에 숨긴 거 뭐야? 위험 물품이구나? 당장 이리... 이건...!? 반지? 그럴 수가... 누구한테 줄 물건이야? 하하하, 농담이야. 빨리 내 손에 끼워줘, 안 그럼 진짜 체포한다?(No en voicedata) |
TANABATA | 응? 답례? 왜 오늘...? 아... 칠석이었지! 미안, 아직 그런 풍습엔 익숙하지 않아서... 그럼 지금 뜯어봐도 돼?(No en voicedata) |
TIP | 설명은 내게 맡겨줘!(No en voicedata) |
VALENTINE | 헤에~ 지휘관도 발렌타인이라 신경 쓰여? 그럼 마침 잘됐네, 이거 직접 주면 되겠지? 사물함에 숨겨둘 수고도 덜고 말이야.(No en voicedata) |
WIN | 내 가족에 손 댄 녀석은 다 사라져.(No en voicedata) |
ACCEPT | |
AGREE | |
APPRECIATE | |
FEELING | |
LOWMOOD | |
MOOD1 | |
MOOD2 | |
TITLECALL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