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 Savage99

Savage99

Rare :
Type : Rifle(RF)

Illustrator : 欧泡
Voice : Naganawa Maria

Buildtime : Can't build
Obtain :

Skin : X
Stats
HP : - POW : - HIT : - Dodge : -
Speed : - Rate : - AP : 15 Crit : 40%
Armor : - Bullet : - bullets

헌팅 타임(no en skilldata)

패시브: 전투 개시 시 무작위 적 유닛을 사냥감으로 지정하여, 사냥감 처치에 참여하면 영구적으로 자신의 화력이 45% 상승하고, 명중이 6 상승한다. 사냥감 사망 시 다시 무작위로 사냥감을 지정한다.
액티브: 헌팅 타임으로 돌입하여, 즉시 체력이 가장 높은 적 유닛을 사냥감으로 재지정하고, 해당 유닛이 사망할 때까지 공격 대상으로 고정한다. 지속시간 동안 공격 시 자신의 화력을 15%씩, 최대 5회 상승시키며, 사냥감이 사망 시 또는 헌팅 타임 종료 시 해제된다. 헌팅 타임 지속시간 5초.

Initial CD : 6s, CD : 8s

Buffs HG, Reduce Skill CD by 18%


Introduce :
도전과 사냥을 좋아해, 기지보단 황야와 전장에 더 익숙하다. 평소에는 행동도 말투도 침착하나, 대담하고 창의력 있어, 자주 기발한 아이디어를 꺼내 지휘관과 다른 인형들을 이끌고 실천한다.(No en voicedata)
Situation Dialogue
GAIN 안녕하세요 지휘관님, 그리폰 소대의 저격수 Savage 99입니다... 옷이 하얗지도 않고 유령도 아니지만, 제가 내일의 신성이 될 것이라 믿어 주세요.(No en voicedata)
HELLO 안녕하세요, 지휘관님. 오늘은 휴식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전설을 만들려면 그렇게 한가해져선 안 돼요.(No en voicedata)
FORMATION 모두를 분명 깜짝 놀라게 할 테니, 지켜보고 계세요.(No en voicedata)
FEED 더 가까워졌어...(No en voicedata)
DIALOGUE1 저는 명예나 이익을 좇는 게 아니라, 그런 성취감을 느끼고 싶을 뿐이에요. 진정한 요원은 이름을 알리지 못하고, 그저 자신만의 추억으로 남죠... 저도 제가 만족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길 바라요.(No en voicedata)
DIALOGUE2 지휘관님! 같이 사냥하러 가실래요? 방금 M500 씨랑 잔뜩 얘기했는데, 설마 여기서 그런 동아리 활동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저 엄청 기대돼요! 그런데, 지휘관님은 제 파트너가 되실 건가요, 라이벌이 되실 건가요?(No en voicedata)
DIALOGUE3 페로사와 파트너가 된 건 사실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벌써 몇 년 넘게 알고 지낸 것처럼 느껴져요. 지휘관님도 그녀를 봤으면 아실 테지만, 그녀에겐 독특한 매력이 있죠. 뭐랄까... 지휘관님 같은 매력이요. 어쩌면 그게 바로 카리스마라는 거겠죠?(No en voicedata)
BUILDOVER 새로운 동료가 깨어났어요. 마중하러 갈까요, 지휘관님?(No en voicedata)
GOATTACK 출발! 역사의 수레바퀴에 우리의 자국을 남깁시다!(No en voicedata)
MEET 성공한 자가 있으면 실패자도 있는 법... 하지만 전 후자가 되지 않아요.(No en voicedata)
ATTACK 엄호 부탁합니다!(No en voicedata)
DEFENSE 제가 엄호하겠어요!(No en voicedata)
BREAK 역시 아직은 무른 건가... 여전히 배울 것이 잔뜩이군요.(No en voicedata)
WIN 아직이에요, 이건 이정표의 초석에 불과해요.(No en voicedata)
RETREAT 가용 전력을 보존해야만 미래가 있어, 여기선 일단...(No en voicedata)
NEWYEAR 과거를 돌아보면 자신이 착실하게 걸어왔는지 확인할 수 있고, 앞을 보면 아직 보지 못한 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볼 수 있어요.(No en voicedata)
VALENTINE 초콜릿이라... 고추 초콜릿의 레시피를 알아요, 외지에서 정신 차리기에 딱 좋은 음식이죠. 여기 몇 조각 있는데 드셔보시겠어요?(No en voicedata)
TANABATA 제 소원이라면, 제가 하루 더 빨리 정상에 오를 수 있도록...(No en voicedata)
ALLHALLOWS 자취를 감추는 게 특기라서, 귀신 분장할 때 꽤 많은 사람을 놀래켰어요. 그런데 이런 걸로 기뻐해도 되는 걸까요...?(No en voicedata)
CHRISTMAS 오늘의 짧지만 행복한 시간을 위해 일 년 내내 기다린다니, 수지타산에 안 맞는 것 같아요. 저기, 덫으로 산타클로스를 붙잡는다면... 아, 안 되는군요...(No en voicedata)
SKILL1 조준, 발사!(No en voicedata)
SKILL2 다 헛수고예요!(No en voicedata)
SKILL3 역사의 한줌 먼지가 되어라!(No en voicedata)
OPERATIONBEGIN 지루한 여행이 되지는 않았으면 해요.(No en voicedata)
OPERATIONOVER 도중에 가치 있는 목표를 많이 발견했어요, 전부 챙겨왔답니다.(No en voicedata)
FIX 빨리 전선에 돌아가고 싶어요...(No en voicedata)
COMBINE 이건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지나야 하는 길이에요.(No en voicedata)
BLACKACTION 임기응변이라, 마침 시도해보고 싶은 공략법이 있네요.(No en voicedata)
SOULCONTRACT ...사실 예전부터 이런 날이 오진 않을까 했는데, 지휘관님도 그러셨나요?
우리 생각이 같아서 정말 기뻐요, 그럼...
허니문으로 황야에서 서바이벌을 할 준비도 되셨겠죠? 지금 당장 출발해요!(No en voicedata)
TITLECALL 소녀전선(No en voicedata)
PHRASE 좋아요.(No en voicedata)
TIP 아무리 커다란 사냥감이라도, 제겐 아무것도 아닙니다.(No en voicedata)
LOADING 기다림도 사냥의 일환이에요.(No en voicedata)
DIALOGUEWEDDING ...황야에 못 갔다고 삐지진 않았어요. 그래도 지휘관님께서 꼭 사과를 하고 싶다면야, 옐로우존에서 2박3일 감염생물 사냥은 어때요?(No en voicedata)
Manpower Ammuntion Ration Parts Percent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