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4 Savage99
Savage99
Rare : 








Type : Rifle(RF)
Illustrator : 欧泡
Voice : Naganawa Maria
Buildtime : Can't build
Obtain :
Skin : X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40% |
Armor : - | Bullet : - bullets |

패시브: 전투 개시 시 무작위 적 유닛을 사냥감으로 지정하여, 사냥감 처치에 참여하면 영구적으로 자신의 화력이 45% 상승하고, 명중이 6 상승한다. 사냥감 사망 시 다시 무작위로 사냥감을 지정한다.
액티브: 헌팅 타임으로 돌입하여, 즉시 체력이 가장 높은 적 유닛을 사냥감으로 재지정하고, 해당 유닛이 사망할 때까지 공격 대상으로 고정한다. 지속시간 동안 공격 시 자신의 화력을 15%씩, 최대 5회 상승시키며, 사냥감이 사망 시 또는 헌팅 타임 종료 시 해제된다. 헌팅 타임 지속시간 5초.
Initial CD : 6s, CD : 8s
Buffs HG, Reduce Skill CD by 18%
Introduce :
도전과 사냥을 좋아해, 기지보단 황야와 전장에 더 익숙하다. 평소에는 행동도 말투도 침착하나, 대담하고 창의력 있어, 자주 기발한 아이디어를 꺼내 지휘관과 다른 인형들을 이끌고 실천한다.(No en voicedata)
도전과 사냥을 좋아해, 기지보단 황야와 전장에 더 익숙하다. 평소에는 행동도 말투도 침착하나, 대담하고 창의력 있어, 자주 기발한 아이디어를 꺼내 지휘관과 다른 인형들을 이끌고 실천한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
GAIN | 안녕하세요 지휘관님, 그리폰 소대의 저격수 Savage 99입니다... 옷이 하얗지도 않고 유령도 아니지만, 제가 내일의 신성이 될 것이라 믿어 주세요.(No en voicedata) |
HELLO | 안녕하세요, 지휘관님. 오늘은 휴식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전설을 만들려면 그렇게 한가해져선 안 돼요.(No en voicedata) |
FORMATION | 모두를 분명 깜짝 놀라게 할 테니, 지켜보고 계세요.(No en voicedata) |
FEED | 더 가까워졌어...(No en voicedata) |
DIALOGUE1 | 저는 명예나 이익을 좇는 게 아니라, 그런 성취감을 느끼고 싶을 뿐이에요. 진정한 요원은 이름을 알리지 못하고, 그저 자신만의 추억으로 남죠... 저도 제가 만족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길 바라요.(No en voicedata) |
DIALOGUE2 | 지휘관님! 같이 사냥하러 가실래요? 방금 M500 씨랑 잔뜩 얘기했는데, 설마 여기서 그런 동아리 활동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저 엄청 기대돼요! 그런데, 지휘관님은 제 파트너가 되실 건가요, 라이벌이 되실 건가요?(No en voicedata) |
DIALOGUE3 | 페로사와 파트너가 된 건 사실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벌써 몇 년 넘게 알고 지낸 것처럼 느껴져요. 지휘관님도 그녀를 봤으면 아실 테지만, 그녀에겐 독특한 매력이 있죠. 뭐랄까... 지휘관님 같은 매력이요. 어쩌면 그게 바로 카리스마라는 거겠죠?(No en voicedata) |
BUILDOVER | 새로운 동료가 깨어났어요. 마중하러 갈까요, 지휘관님?(No en voicedata) |
GOATTACK | 출발! 역사의 수레바퀴에 우리의 자국을 남깁시다!(No en voicedata) |
MEET | 성공한 자가 있으면 실패자도 있는 법... 하지만 전 후자가 되지 않아요.(No en voicedata) |
ATTACK | 엄호 부탁합니다!(No en voicedata) |
DEFENSE | 제가 엄호하겠어요!(No en voicedata) |
BREAK | 역시 아직은 무른 건가... 여전히 배울 것이 잔뜩이군요.(No en voicedata) |
WIN | 아직이에요, 이건 이정표의 초석에 불과해요.(No en voicedata) |
RETREAT | 가용 전력을 보존해야만 미래가 있어, 여기선 일단...(No en voicedata) |
NEWYEAR | 과거를 돌아보면 자신이 착실하게 걸어왔는지 확인할 수 있고, 앞을 보면 아직 보지 못한 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을 볼 수 있어요.(No en voicedata) |
VALENTINE | 초콜릿이라... 고추 초콜릿의 레시피를 알아요, 외지에서 정신 차리기에 딱 좋은 음식이죠. 여기 몇 조각 있는데 드셔보시겠어요?(No en voicedata) |
TANABATA | 제 소원이라면, 제가 하루 더 빨리 정상에 오를 수 있도록...(No en voicedata) |
ALLHALLOWS | 자취를 감추는 게 특기라서, 귀신 분장할 때 꽤 많은 사람을 놀래켰어요. 그런데 이런 걸로 기뻐해도 되는 걸까요...?(No en voicedata) |
CHRISTMAS | 오늘의 짧지만 행복한 시간을 위해 일 년 내내 기다린다니, 수지타산에 안 맞는 것 같아요. 저기, 덫으로 산타클로스를 붙잡는다면... 아, 안 되는군요...(No en voicedata) |
SKILL1 | 조준, 발사!(No en voicedata) |
SKILL2 | 다 헛수고예요!(No en voicedata) |
SKILL3 | 역사의 한줌 먼지가 되어라!(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지루한 여행이 되지는 않았으면 해요.(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도중에 가치 있는 목표를 많이 발견했어요, 전부 챙겨왔답니다.(No en voicedata) |
FIX | 빨리 전선에 돌아가고 싶어요...(No en voicedata) |
COMBINE | 이건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지나야 하는 길이에요.(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임기응변이라, 마침 시도해보고 싶은 공략법이 있네요.(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사실 예전부터 이런 날이 오진 않을까 했는데, 지휘관님도 그러셨나요? 우리 생각이 같아서 정말 기뻐요, 그럼... 허니문으로 황야에서 서바이벌을 할 준비도 되셨겠죠? 지금 당장 출발해요!(No en voicedata) |
TITLECALL | 소녀전선(No en voicedata) |
PHRASE | 좋아요.(No en voicedata) |
TIP | 아무리 커다란 사냥감이라도, 제겐 아무것도 아닙니다.(No en voicedata) |
LOADING | 기다림도 사냥의 일환이에요.(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황야에 못 갔다고 삐지진 않았어요. 그래도 지휘관님께서 꼭 사과를 하고 싶다면야, 옐로우존에서 2박3일 감염생물 사냥은 어때요?(No en voicedata)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