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7 SR2
SR2
Rare :
Type : Submachine Gun(SMG)
Illustrator : Yannn
Voice : Kashimoto Miho
Buildtime : 02h 33m
Obtain :
Skin : X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5% |
Armor : - | Bullet : - bullets |
너 죽고 나 산다(no en skilldata)
보스 또는 현재 체력이 가장 높은 적을 표식하여 3초간 우선 공격한다, 이 3초 동안 일반공격이 보호막을 무시하며 치명타로 필중한다.
3초 이후,
표식된 유닛이 아직 존재할 경우: 해당 유닛이 받는 피해량을 25% 증폭시키고 모든 아군의 공격을 집중시킨다, 지속시간 5초.
표식된 유닛이 사라졌을 경우: 아군 전체의 현재 쿨타임이 25% 단축된다.
Initial CD : 4s, CD : 8s
Accuracy by 50% Crit rate by 20%
Introduce :
침착함은 그저 말뿐인 충동 그 자체인 인형. 싸움이 유일한 취미로, 진형을 무너뜨리고 적을 박살내는 것을 최고의 재미로 여긴다. 그 재미를 위해서라면 싸우다 다치고 망가져도 아무 상관 없다고 한다.(No en voicedata)
침착함은 그저 말뿐인 충동 그 자체인 인형. 싸움이 유일한 취미로, 진형을 무너뜨리고 적을 박살내는 것을 최고의 재미로 여긴다. 그 재미를 위해서라면 싸우다 다치고 망가져도 아무 상관 없다고 한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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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IN | SR-2이야. 지휘관, 마스크 벗고 얼굴 좀 보자. ...응? 내 어디가 자유분방하다고 그래?(No en voicedata) |
HELLO | 지휘관, 안녕. 뭐 좀 부수러 가자.(No en voicedata) |
FORMATION | 모두 잘 부탁해! 적 보면 내 몫 남겨두는 거 잊지 마.(No en voicedata) |
FEED | 야호! 쭉쭉 간다!(No en voicedata) |
DIALOGUE1 | 침착하다고 꼭 얌전하지 않듯이, 활발하다고 꼭 천진난만하지는 않지.(No en voicedata) |
DIALOGUE2 | 임무를 달성할 수 있다면 수단 방법은 아무래도 상관없잖아... 근데, 예전엔 너무 까불지 말라고 말렸으면서 지금은 왜 안 말려...?(No en voicedata) |
DIALOGUE3 | 사실 나도 예전엔 조용한 성격이었어. 근데 잘 생각해보니까, 조용해지는 건 적으로 충분하고, 난 언제든지 움직일 수 있어야 하더라.(No en voicedata) |
BUILDOVER | 같이 당당하게 가자!(No en voicedata) |
GOATTACK | 위험한 곳 한가운데에 있어야 모두의 주목을 받을 수 있지.(No en voicedata) |
MEET | 난장판 만들 준비됐어?(No en voicedata) |
ATTACK | 쫓아라!(No en voicedata) |
DEFENSE | 놈들을 막아 세워, 그런 다음 뒤를 치는 거야!(No en voicedata) |
BREAK | 너무... 앞에 나섰나 보네, 하하하...(No en voicedata) |
WIN | 뭔가 부족한 것 같은데... 아! 그거다, 내 뒤의 잔해가 부족해.(No en voicedata) |
RETREAT | 아직 덜 놀았는데...(No en voicedata) |
NEWYEAR | 누구한테서 들었는데, 설날엔 이상한 괴물이 나타난다며? 모처럼이니까 계속 기다리고 있었지. 그야말로 최고의 선물이야!(No en voicedata) |
VALENTINE | 아하, 지휘관~ 얼마나 둔감하면 이제야 왔어? 음? 아니, 내가 너무 빨랐나...?(No en voicedata) |
TANABATA | 지휘관! 같이 폭죽놀이하자! 제일 큰 걸로! 꺄하하핫! ...엥, 폭죽놀이 하는 날이 아니라고? 그럼 폭죽보다 재밌는 거라도 있어?(No en voicedata) |
ALLHALLOWS | 사람 놀래키는 녀석들이 어디에 어슬렁거리나 보자고, 붙잡아서 장난치고 사탕까지 받아갈 거야.(No en voicedata) |
CHRISTMAS | 내 소원은 적이 좀 더 강해졌으면 하는 거, 두 방에 해치울 수 있는 정도면 좋겠어.(No en voicedata) |
SKILL1 | 여길 지나가려면 이리로 와라!(No en voicedata) |
SKILL2 | 그냥 단순한 파괴 공작이야, 딴 거 없어.(No en voicedata) |
SKILL3 | 사라져라!(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두근두근거리는걸!(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아직 부족하다고!(No en voicedata) |
FIX | 싸우면서 수복도 하는 기능이 생기면 참 좋겠다.(No en voicedata) |
COMBINE | 이 녀석들, 어딜 때릴지 정도는 알지?(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흠... 좀 시시한걸.(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하하, 이걸 고민할 필요가 있어? 그럼... 과정을 좀 거쳐볼까. 먼저 마스크를 벗고... ...다음이 뭐더라?(No en voicedata) |
TITLECALL | 소녀전선.(No en voicedata) |
PHRASE | 앞으로 말고 어느쪽으로 가?(No en voicedata) |
TIP | 생각 따위 못 이기니까 하는 거야! 이길 수 있으면 이판사판 달려들어야지!(No en voicedata) |
LOADING | 지휘관, 분석 언제 끝나? 그냥 당장 명령해 줘! 당장 달려나갈 준비 됐단 말이야!(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규칙을 잔뜩 위반한 것 같네... 그래도 괜찮다면, 지휘관도 내 스타일에 익숙해진 거지? 나 같은 인형을 이토록 신경 써준 건 내 잘못이 아니니까... 그치, 지휘관?(No en voicedata)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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