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8 HS50
HS50
Rare :
Type : Rifle(RF)
Illustrator : 小沢
Voice : Tsuzuki Sayaka
Buildtime : 04h 49m
Obtain :
Skin : 여울가 소나무
Stats
HP : - | POW : - | HIT : - | Dodge : - |
Speed : - | Rate : - | AP : 15 | Crit : 40% |
Armor : - | Bullet : - bullets |
혜성의 겁화(no en skilldata)
공격 간격이 최소 1초로 고정되며, 장갑을 지닌 유닛을 우선 공격해 2배 피해를 준다(장갑을 지닌 유닛에겐 피해량이 100% 상승한다). 5회 공격마다 5초간 재정비한다.
Initial CD : s, CD : Turn
Buffs HG, Reduce Skill CD by 18%
Introduce :
프로젝트의 프로필이 말소된 탓에 HS.50은 자신의 과거에 대해 아는 것이 별로 없다. 그래서 더욱 그리폰에 빨리 녹아들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녀의 과거 때문인지 단순한 일상생활에서도 전술 행동을 취할 줄밖에 몰라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재, HS.50은 붙임성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No en voicedata)
프로젝트의 프로필이 말소된 탓에 HS.50은 자신의 과거에 대해 아는 것이 별로 없다. 그래서 더욱 그리폰에 빨리 녹아들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녀의 과거 때문인지 단순한 일상생활에서도 전술 행동을 취할 줄밖에 몰라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재, HS.50은 붙임성을 기르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No en voicedata)
Situation | Dialogue |
---|---|
GAIN | HS.50이 보고드립니다! 본체 부팅 시퀀스 완료, 상시 임무 수행 가능합니다!(No en voicedata) |
HELLO | 지휘관, 오실 때까지 발견한 거수자 기록입니다.(No en voicedata) |
FORMATION | 함께 임무를 수행하는 건가요? 부대의 모두와 관계를 다지기 좋은 기회군요!(No en voicedata) |
FEED | 강화 완료. 소체 점검 단계로 이행합니까? 필요 없습니까?(No en voicedata) |
DIALOGUE1 | ...이상이 현재까지 완료한 작업입니다, 지휘관. 만족하십니까? ...다행입니다, 이걸로 어엿한 그리폰의 전술인형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군요... 앗, 아무것도 아닙니다!(No en voicedata) |
DIALOGUE2 | 저격의 위험이 있으니 창가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주세요. 식사 시에도 독살의 위험이 있으니 타인과 거리를 유지하시고... 죄송합니다, 저도 모르게...(No en voicedata) |
DIALOGUE3 | 취미란 스킬로 더 빨리 모두와 어울릴 수 있다고 들었는데, 해당 스킬 훈련 일정은 언제인가요?(No en voicedata) |
BUILDOVER | 새로운 인형이 신고하러 왔습니다... 제가 마중할게요.(No en voicedata) |
GOATTACK | 시간 동기화 완료, 작전 개시!(No en voicedata) |
MEET | 적군 숙청 작업을 개시합니다!(No en voicedata) |
ATTACK | 소대, 공격태세 전개!(No en voicedata) |
DEFENSE | 소대, 수비태세 전환!(No en voicedata) |
BREAK | 윽... 여긴 HS.50, 소체 손상이 심각하니 지원 바랍니다!(No en voicedata) |
WIN | 임무 완료, 작전 기록을 업로드합니다.(No en voicedata) |
RETREAT | 반드시... 가용 인력을 보존해야 해...(No en voicedata) |
NEWYEAR | 정체불명의 폭발물을 발견! 즉시 비관계자를 소산합니다! 5분 내로 폭발물 해체 작업을―― 지휘관? 아... 이게 그 폭죽이라고요...?(No en voicedata) |
VALENTINE | 초콜릿은 전장에서 유기생명체의 열량 확보를 보장하며, 양호한 정신 상태 유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건 제가 제작한 샘플인데, 마음에 드신다면 양산하겠습니다.(No en voicedata) |
TANABATA | 아직 오늘의 업무가 남아있으니... 네? 모두 꼭 소원을 빌어야 하나요? 그럼... "모두와 잘 어울릴 수 있는 인형이 되기를"...이면 될까요?(No en voicedata) |
ALLHALLOWS | 오늘은 괴물로 분장한 위험분자에게서 아동들을 보호했습니다, 그런데 왠지 다들 실망한 모습이던데... 왜 지휘관도 이상한 표정이시죠?(No en voicedata) |
CHRISTMAS | 어제 제가 모든 선물을 검사해서 위험 물품으로 의심되는 것은 제거해 두었습니다. 분명 다들 기뻐하겠죠? ...아니라고요?(No en voicedata) |
SKILL1 | 적대 유닛을 포착!(No en voicedata) |
SKILL2 | 어딜 도망가!(No en voicedata) |
SKILL3 | 마지막 일격이다!(No en voicedata) |
OPERATIONBEGIN | 작전 계획 명확, 즉시 출발합니다!(No en voicedata) |
OPERATIONOVER | 이상이 수확한 물자 내용입니다. 확인해 주세요.(No en voicedata) |
FIX | 죄송합니다, 더 잘할 수 있었는데...(No en voicedata) |
COMBINE | 또 다른 자신을 보는 느낌이라 희한하네요.(No en voicedata) |
BLACKACTION | 알겠습니다, 행동 모드를 전환합니다!(No en voicedata) |
SOULCONTRACT | ...지휘관, 보초 임무로 찾으신 게 아닌가요? 서약... 이것이 바로 인정받는 느낌인가요... 대단히 영광입니다... 아니, 대단히 행복해요...! 앞으로 영원히 당신 곁에 함께하며 안전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No en voicedata) |
TITLECALL | 소녀전선.(No en voicedata) |
PHRASE | 네, 알겠습니다!(No en voicedata) |
TIP | 동료들 모두 친절합니다. 그저 제가 아직 일상 생활에 어울리는 법을 모르는 것뿐이니, 조금만 더 시간을 주세요.(No en voicedata) |
LOADING | 현재 대기 상태입니다, 언제든지 불러 주세요.(No en voicedata) |
DIALOGUEWEDDING | 아, 이 실뭉치는... 죄송합니다, 지휘관이 기뻐할 만한 일을 해보려고, 뜨개질 교본을 찾아서... 기쁘시다고요? 다, 다행이에요!(No en voicedata) |
Manpower | Ammuntion | Ration | Parts | Percentage |
---|